참고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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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log.naver.com/tipsware/221134717234
1.Gaussian Blur 효과: 점점 뿌옇게 되는 효과
2. 기본 Render Target을 사용해서는 Direct2D의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없음.
-> Direct3D 용 장치 객체를 생성하고 DXGI 객체를 이용하여 Direct2D에서 사용 가능한 장치와 DC를 구성해야 함.
3. Gaussian Blur 효과를 사용하려면 ID2D1Effect 인터페이스 객체를 선언해야 함.
-> 이후 DC의 CreateEffect 함수 호출, 파라미터는 CLSID_D2D1GaussainBlur 타입을 넣어주면 됨.
-> ID2D1Effect 객체의 SetInput 함수를 호출하여 Gaussian Blur를 적용하기 위한 기본 이미지를 설정
4. Brightness 효과의 경우 ID2D1Effect의 CreateEffect 함수 파라미터로 CLSID_D2D1Brightness 타입을 넣어주면 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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