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Study Memos/Windows Programming

Resource에 Bitmap 넣고 사용하기 (Section 78)

참고> blog.naver.com/tipsware/221155042841

 

1. 사용자에게 실행 파일 하나로만 프로그램을 전달할 필요가 있고 그렇게 하고 싶을 땐 프로그램에 필요한 

이미지들을 모두 Resource에 포함시켜서 사용

2. Resource 파일에 추가된 이미지들은 프로그램이 빌드되면 모두 실행 파일에 포함됨.

3. Resource에 추가된 Bitmap은 LoadImage() 함수로 간단하게 Bitmap 객체로 만들 수 있음

반응형

'Study Memos > Windows Programm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현재 작업 경로 (Section 83)  (0) 2020.12.10
TransparentBlt (Section 79)  (0) 2020.12.08
Windows와 Zip 파일 (Section 75)  (0) 2020.12.08
파일 크기 얻기 (Section 74)  (0) 2020.12.08
IStream (Section 73)  (0) 2020.12.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