참고> blog.naver.com/tipsware/221166469147
1. 화면 전송 시작 시 SetTimer(), 화면 전송 종료 시 KillTimer() 함수를 사용하여 1초마다 주기적으로 클라이언트 화면을 전송할 수 있다.
=> 이 경우 1초마다 PNG로 이미지를 저장하는 것은 디스크에 부담이 되므로 빼는 게 더 나을 수도 있다.
=> 그냥 압축된 PNG 이미지를 IStream을 이용해 바로 메모리에 보관한다.
2. 전송 부하
=> 이미지가 너무 크거나 화질이 좋으면 전송이 1초 내에 완료되지 못할 수도 있다. 이 경우를 대비해 다음 캡처 작업을 하기 전에
전송 작업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하는 루틴이 필요하다.
3. 서버 측에서도 1초마다 PNG 이미지 데이터를 받아서 파일로 저장하면 부하가 있을 수 있다. 이 경우 메모리 상의 수신된 이미지 데이터를 바로 ID2D1Bitmap으로 만드는 게 나을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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