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Study Memos/WPF

#1-3. 하드웨어 가속

하드웨어 가속 ?

-> Graphics Layer 단위로 렌더링된 이미지를 GPU를 이용해 한 장의 이미지로 합성(Composition)해서 화면에 출력하는 기술. (웹 브라우저는 HTML -> DOM 트리 -> Render Object (화면에 표현되는 요소) -> Render Layer -> Graphics Layer (GPU에 업로드되는 요소) 순으로 소스를 변환한 후 화면에 뿌려줌)

 

CPU vs GPU ?

CPU -> 직렬(순차) 처리

GPU -> 병렬 처리

참고 블로그 -> https://light-tree.tistory.com/25

반응형

'Study Memos > WPF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#5. WPF의 Vector  (0) 2019.05.22
#2. Rendering Tier  (0) 2019.05.22
#1-2. WinForms vs WPF  (0) 2019.05.22
#1-1. WPF  (0) 2019.05.22
#Intro  (0) 2019.05.22